FAQ

픽업후 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지금 현제 코로나19로 인해 저희부스가 없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항공편명 입력해주시면 항공편 체크인카운터 앞까지 배송해드립니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배송해드립니다.

픽업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픽업은 지정해주신  집. 호텔 어느곳에서나 저희기사님이 출동하십니다.

편안하게 기다리셨다가 가방이나 캐리어 수화물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으로 문앞에 놔두셔도 저희 기사님이 픽업해드립니다

캐리어 운송 전문업체라면 캐리어만 되나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캐리어 운송 전문 업체이기도 하지만 운송되는 모든것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트립이지앱상에 규정되어있는 모든수화물은  픽업/배송/보관해드립니다

 

캐리어픽업후 배송전 보관할수있나요? 보관료는 있나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캐리어 운송 전문 업체로써 업계최초 보관료 없는 보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걱정 하지마시고 맡겨주세요. 

캐리어 팩킹이나 박스포장해야하나요?

언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캐리어 운송 전문업체로 팩킹이나 박스포장없이 캐리어만 픽업기사님께 전해주시면 됩니다

픽업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픽업 이후 배송까지 최소 8시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도로 상황에 따라 8시간 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당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의 경우에는 배송예약을 픽업일 다음날 이후로 예약해주세요

예약의 변경과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서비스 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픽업일 기준 하루전까지 가능합니다.
서비스 당일은 기사 및 차량이 배차됨에 따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예약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트립이지입니다.

트립이지 서비스는 픽업일 하루전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화면에서 픽업일을 선택하면 선택가능한 일자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1